할렐루야! 
항상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은주입니다^^ 

저는 여기 LA창조과학선교회에서 이제 2주차 훈련에 들어서면서 더욱더 차세대 창조사역 'ITCM - Intensive Training for Creation Ministry'의 비전을 깨닫고 있어 하나님의 은혜에 감격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주는 ITCM멤버들이 "20차 유학생 창조과학탐사"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Grand Canyon, Bryce Canyon, Zion Canyon을 통해 하나님의 심판: 전지구적인 노아홍수 심판의 땅을 보게 되니 제 마음속에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감사의 찬양이 흘러나왔습니다. 

또한 작년에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와 함께 그랜드캐넌으로 창조과학탐사를 떠났던 시간이 더욱더 생각나는 일주일이었습니다! 


 


 


저는 날이 가면 갈수록 온맘다해 헌신하시는 이재만 선교사님께 창조과학 훈련받는것이 정말로 큰 축복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면서 이재만 선교사님처럼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 싶다는 소망이 크게 생겼습니다.



 


무엇보다도 저번 주일에는 릭 워렌 목사님의 '목적이 이끄는 삶"으로 잘 알려진 <새들백 교회>에 탐방하게 되었는데, 제일로 인상 깊었던 것은 새들백 교회가 정말로 차세대 신앙교육에 힘을 다하여 지원하며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섬기는 우리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를 생각할 때, 믿음으로 다음세대를 항상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교회이기에 제가 이 귀한 교회를 섬길 수 있어서 하나님께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날마다 중보기도해주심에 감사하며 저 또한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를 복음의 도구로 귀하게 쓰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은주 드림